[펌]글/메시지

가장 큰 선물은 고해성사이다.

목나무잎새 2012. 2. 11. 00:05

2003년 12월 30일 오후 1:38

"내 자녀야, 너는 지옥의 환시를 보고 있다. 내 백성들은 땅 위에서 고통을 받겠지만 지옥의 진짜 불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땅 위에는 없다. 너희는 지진에 이어 지진을 겪을 것이고 이 사건들은 파멸적일 것이다.

너희는 폭풍우에 이은 폭풍우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이 내가 너희들에게 폭풍우가 올 때 얼마간의 물과 식량을 준비하라고 한 이유이다.

내 자녀야, 내 뽑힌 아들들은 다가오는 그때를 대비하여야 하므로 나는 너에게 이 환시를 보여주고 있다. 내가 말했듯이 어마어마한 수의 죽음이 있을 것이기에 내 백성들은 엄청난 수가 나에게 올 것이다.

내 자녀야, 너는 이것들을 보고 있으며 내 백성들에게 경고를 도울 수 있고 그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다. 세상이 중죄에 빠져 많은 사람들이 내 나라의 빛을 결코 보지 못할 것이므로 그들 중 많은 수가 멸망할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세상의 죄로 그들을 위안해왔으므로 그들은 그들 삶이 단순화될 때 어떻게 단순하게 사는지를 모를 것이다. 내 백성들아, 너희는 곧 너희 죄의 깊이를 깨달을 것이며 너희들 중 많은 수가 보는 것만으로 너희를 내 현존 안에서 이끌 것이다.

내 백성들아, 너희는 더 많은 표징들을 보고 있을 것이며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내 눈으로 보아 기쁘게 하지 못하고 있다. 내 뽑힌 아들들조차 나를 등졌으며 내 백성들을 잘못된 길로 이끌기를 선택하고 있다.

기도를 통해서만 너희 마음에서 나오는 기도를 통해서만 너희를 내 나라로 가는 길에 머물게 할 것이다.

내 백성들아, 사람은 너희가 겪어야 할 폭풍우들을 혼자서 설명하거나 이해할 수 없다.

내 백성들아, 나가서 다가오는 때를 대비하여 필요한 것들을 모아라. 나는 너희의 선물을 크게 늘려줄 것이다. 내 백성들아, 너희에게 주어진 가장 큰 선물은 고해성사이다.

그러니 가서 너희 영혼을 정결히 하고 더 나를 기쁘게 하는 삶을 살아라.

너희는 언제 내 앞에 서게 될 지 그날과 시간을 모르기 때문이다. 너희에게 준비할 기회가 주어졌으니 가서 메시지들을 들어라. 세상 방식으로 떨어진 미련하고 죄 많은 너희 형제자매들처럼 되지 마라.

이제 가서 내가 부탁한 것을 행하고 천국에 있는 내 잔칫상에 너희를 초대한 것을 기억하여라. 나에게 와서 내 초대를 받아들여라. 이제 평화가 너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있을 것이다."

2003년 12월 30일 오후 8:35

"내 자녀야, 세상은 낙태로 인해 거부된 각 영혼에 대한 대가를 곧 치를 것이며 이 세상은 보다 많은 인류의 생존을 위해 그 불결함이 정화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