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신 성심 메시지/거룩한 사랑

진리는 어둠을 비춘다.

목나무잎새 2012. 9. 21. 21:48

2012년 9월 1일/대중을 위한 메시지“나는 사람이 된 너희 예수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사람들이 악을 분간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이 진리 안에서 살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진리는 어둠을 비춘다. 진리는 마음속에 있는 사악한 내부 움직임을 드러낸다. 사탄의 거짓말과 그릇된 생각과 타협은 진리의 빛에 견디어 낼 수 없다.”“가장 훌륭한 보물, 값비싼 (매우 귀중한) 진주는 진리 그 자체다. 진리의 빛 안에서, 진리의 빛을 통해서 건전하고 의로운 결정이 내려진다. 그러나 실은, 사람들의 마음이 타협으로 가득 차 있으면 그들은 진리의 의로움을 찾아내려 하지 않는다.”“잘못된 결정은 곰팡이 핀 빵과 같다. 진리 안에서 살지 않는 사람들은 곰팡이를 절대로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 빵 조각 전부를 다 먹는다. 진리 안에서 사는 이들은 곰팡이 핀 것을 알아차리고 그 빵을 먹지 않는다.”

 

2012년 9월 1일/대중을 위한 메시지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나는 인류는 언제나 하느님의 법에 따라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너희에게 말해주러 왔다. 세상에서 전쟁이 끝날 수 있기 전에 태내에서 전쟁이 끝나야 한다. 그러니 확실한 파멸의 길을 택하지 말고 거룩한 사랑 안에서 가장 안전한 길을 택하여라.

 

2012년 9월 2일/대중을 위한 메시지요셉 성인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오늘은 이런 생각들을 이야기하려고 왔습니다. 가족들이 일치를 원하면 그들은 진리 안에서 일치해야 합니다. 진리가 아닌 다른 것을 바탕으로 하는 일치는 실패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다른 무엇보다도 받아들여야 하는 진리는 십계명입니다. 거룩한 사랑은 십계명의 구현입니다.”“그러므로, 가족의 일치는 거룩한 사랑에 근거해야 합니다. 이 나라의 중추를 이루는 것은 가정들이기 때문에 거룩한 사랑으로 일치된 가정들이 이 나라의 일치를 이룰 것입니다.” “이 목적을 좌절시키려는 사람은 누구든 따르거나 지지하지 마십시오.”

 

2012년 9월 2일/일요 묵주기도 모임-사람들의 마음과 세상에서 하나 되신 성심의 승리를 위한 기도;

가정의 일치를 위한 기도요셉 성인께서 자주색 옷을 입고 이곳에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나는 결정하지 않는 것은 결정하는 것이다 라는 오래 전부터 기준이 되어온 진리를 모든 이에게 깨닫게 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가정의 일치를 선택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분열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태내의 생명을 선택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낙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옹호하기 위해서 온 진리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평화와 여러분의 일치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수양 아버지로서의) 나의 자애로운 축복을 여러분에게 보냅니다.”

 

2012년 9월 3일/대중을 위한 메시지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항상 너희 마음속에 용서하는 마음을 지녀라. 용서는 일치와 평화를 낳게 하기 때문이다. 어제 요셉 성인의 말씀을 기억하고 있어라. 일치를 지지하지 않으면, 너희는 분열을 지지하는 것이다.” “남의 잘못을 너희에게 제안ㆍ암시하는 것은 때때로 너희 구원의 원수다. 이것은 독선적인 마음이 생기게 한다. 너희 마음속에 기꺼이 용서하는 마음을 지니지 않으면, 이것은 쉽게 분열을 일으키는 동기가 된다.”   “너희가 명백한 잘못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언제든지 기꺼이 기도할 준비를 갖추어라. 이들은 저명한 지도자들이나 옆집 사람일 수 있다. 너희가 오류를 범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할 때에 너희는 그들의 오류를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진리와 조화ㆍ일치를 이루도록 기도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