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신 성심 메시지/거룩한 사랑

2016년 6월 11일 (세상의 미래의 열쇠는 세상의 마음의 회개입니다)

목나무잎새 2016. 7. 23. 00:52


2016611/대중을 위한 메시지

알라너스 (모린의 수호천사)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세상의 미래의 열쇠는 세상의 마음의 회개입니다. 인간의 마음은 하느님의 뜻에 맞추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느님의 뜻은 거룩한 사랑인 사랑의 두 계명 입니다. 그러므로, 이 거룩한 사랑의 선교사업에 반대하려는 노력은 하느님의 정의심판을 불러냅니다. 분명히 영혼은 이 선교사업에 대해 알지 못하고도 거룩한 사랑 안에서 사는 것을 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선교사업에 관해서 알고 그것을 반대할 때, 하느님의 눈앞에 중대한 책임을 수반합니다.”

이 거룩한 사랑의 선교사업은 인간의 마음을 악에서 떠나서 하느님의 뜻 안으로 불러들이기 위해 이 세상에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악을 수용하고 선에 도전하는 것이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주님의 성심은 이 비통한 죄들을 더 이상 견디실 수 없습니다. 오늘 내 경고를 마음에 두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질 것입니다.”

 

2016612/대중을 위한 메시지

성모님께서 거룩한 사랑의 피신처이신 마리아로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요즘 대부분의 양심이 하느님의 계명들에 따르지 않고 문화면에서 만족스러운 것에 따라 형성된다. 그러한 이유로 나는 내 아드님의 심판대 앞에 출두하는 영혼들의 대다수는 치욕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말해둔다. 인간 통계를 원하면, 85 퍼센트(percent, % 프로)일 것이다. 이 영혼들은 그들이 단순히 하느님의 계명들에 어긋나는 도덕규범들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파멸에 빠진다. 그들은 그들의 영원(사후의 영세)을 선택해 왔다. 이런 심각한 선택들은 연옥에서 정화 될 수도 없다.”

그러므로, 너희는 오늘날 이 세상에서 이 거룩한 사랑의 선교사업에 대한 긴박한 필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거룩한 사랑은 세상의 마음의 교정 절차다. 거룩한 사랑은 영혼들에게 그들의 회개를 요구한다. 우리는 갖추어지지 않은 양심과 그 결과에 따른 도덕적 선택으로 죄를 범하고 있다는 것을 믿기를 거부하는, 죽음 직전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자주 기도해야 한다. 영혼들이 죽음의 순간에 하느님의 품으로 돌아가는 욕망을 받도록 기도하여라.”